음악이야기2017. 8. 8. 09:19

-뮤직쉐이크(musicshake)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본 노래들


어제께 포스팅한


뮤직쉐이크(musicshake)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노래를 만들어보자.


뮤직쉐이크로 힙합 장르의 노래를 만들어봤는데요.


그외에도 몇가지 장르의 노래들을 만들어봤습니다.



익스플로러로 뮤직쉐이크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없이, 

뮤직쉐이크를 설치하셨다면, 바탕화면에 뮤직쉐이크라는 단축아이콘이 생성되었을겁니다. 실행해 봅니다.



뮤직쉐이크 프로그램이 작동됩니다.


라틴 음악 장르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템포는 140 bpm.


사실 라틴 음악 같은 건 정확히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살사나, 삼바 같은 노래는 아닌거 같은데 라틴이 라틴 아메리카 남미 음악인지, 스페인 음악인지 뭉뚱그리고 장르가 만들어져 있네요.




재즈(보사) 장르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락 장르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그냥 반주만 있을때는 굉장히 없어 보였는데, 뮤직쉐이크에서 제공되는 보컬을 넣으니 제법 있어보이게 바뀌었네요.


알엔비 장르입니다.

이번 노래도 보컬을 집어넣으니, 노래가 제법 그럴듯해 보이네요.


거의 10년만에 써보는 뮤직쉐이크인데, 어쩜 이리 한결같은지 익숙하게 느껴지네요.

음색을 클릭해서 이펙트를 주고 조금씩 음색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Joseph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