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이야기2017. 8. 27. 20:01

죽여주는 링크드인 프로필 작성하는 방법(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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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들이 해외취업을 위해서 찾아보는 사이트로는 스택오버플로우, 그외에도 링크드인, 인디드, 몬스터 등이 있을겁니다. 링크드인이라는 사이트가 한국에있는 잡코리아나 사람인과는 다른 구조의 좀 생소한 사이트인데요.


How to Build a Killer LinkedIn Profile


라는 내용의 글이 있어서 구글 번역기와 제 미천한 영어 실력으로 한번 번역해봤습니다.

사실, 인디드나 링크드인만 해도 왠만한 구직정보는 다 볼수 있다고 하더군요.


LinkedIn은 전세계에서 3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전문 네트워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통적인 이력서 이상입니다. LinkedIn을 사용하면 전문 네트워크 를 강화하는 동시에 업적을 온라인으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

채용 담당자는 LinkedIn을 사용하여 후보자와의 연결을 늘리고 있습니다. 이력서는 경력을 한눈에 알기는하지만 LinkedIn은 배경에 관계없이 생생한 초상화의 그림을 그립니다. 많은 업계 리더가 LinkedIn의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 LinkedIn은 또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고 잠재적 인 고용주가 이용할 수 있으며 업계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LinkedIn 프로필은 강력한 도구이지만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프로필입니까?


LinkedIn은 귀하의 재능을 선보일 빈 슬레이트를 제공합니다. 하나! 프로필을 설정할 때 명심해야 할 3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LinkedIn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적절한 키워드로 검색 결과에 표시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눈에니다.

-당신이 자격을 갖추고 동기 부여되었다는 신호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3-30-180 규칙 을 명심하십시오 . 

신입 사원이 LinkedIn 프로필에 보내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신입 사원은 3 초 동안 프로필에 머무를 것인지, 처음 읽는 데 30 초, 연락 할 것인지 결정할 때 180 초를 결정합니다. 

분명히, 그런 짧은 시간으로, 당신은 전략적이되고 싶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황금률을 염두에두고 앞서 언급 한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목표 1 : 검색 결과에 표시

LinkedIn 프로필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는지 확인하는 것은 키워드의 힘을 모으는 데 있습니다. 신입 사원은 특정 유행어를 사용하여 후보자를 찾으며 이를 프로필에 포함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귀하와 귀하의 특별한 재능을 LinkedIn의 검색 기능으로 집계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심는 훌륭한 장소는 프로필의 '요약'섹션에 있습니다. 이것은 3 단락 이하의 단락 형식이어야합니다. 요약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이 빈 공간을 이력서를 강조하고 당신의 포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기술", "경험"및 "권장 사항"섹션은 전략적으로 키워드를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언어 및 프로그램에 대한 숙련도를 여기에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직접적이며 중복성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 2 : 검색 결과에 서서 사용하십시오.

눈에 띄고 밝게 빛나는 LinkedIn 프로필을 만드는 두 번째 목표! 자신의 "헤드 라인"을 만드십시오 - 이것은 귀하의 이름과 사진 아래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간단한 제목 하나만 사용하면 개인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목표 3 : 귀하가 공인 받고 동기 부여되었다는 신호

프로필을 검색 가능하게 만들고 관심을 끌었으므로 자격을 갖춘 후보가 된 이유를 집중적으로 보여줍니다. 완료 한 교육, 직장 경험, 코스 및 프로젝트를 강조하십시오. Udacity 작업, 독립적 인 작업 및 BEYOND를 포함시켜야합니다!

또한 "그룹"에 가입하고 LinkedIn에서 관심사가 가장 높은 "회사"를 팔로우하십시오. 채용이 분야에서 당신의 헌신을보고 사랑 플러스 는 것 네트워크와 멋진 팁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사랑 해요.


LinkedIn은 네트워킹 및 개인 브랜딩 도구로 사용됩니다.

위의 3 가지 목표 외에도 LinkedIn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구축하는 전략적 도구로 사용할 수 있어야하며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전문 네트워크를 강화하려면 누구와 연결하고 싶은 사람과 이미 알고 있는지 생각하십시오. 1 등급 연결이 더 좋은 품질 일수록 2도 연결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재미 있고 개인화, 컨텍스트 및 품질이 먼 길을가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브랜드를 만들 때, 정통하십시오! 경력이 진화한다면 LinkedIn도 그렇게해야합니다. 당신이 알고 싶은 것, 당신의 강점, 당신이 독특한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귀하의 프로필은 당신이 한 일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야망, 열정 및 독특한 재능에 대한 다각적 인 초상화를 구현해야합니다.

 

LinkedIn 학생의 공통 관심사 :

우리가 Udacity 학생들에게 들었던 공통 관심사는 LinkedIn과 관련이 있으며 Udacity Nanodegree를 선보이는 방법부터 경력 변화를 탐색하는 방법 및 공식적인 직장 경험 부족을 보충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모든 문제에 대해 LinkedIn은 프로필의 레이아웃과 순서를 디자인 할 수있는 특별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두 유일한 후보자이기 때문에 최고의 속성을 반영하도록 프로파일을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강조하고 목표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는 레이아웃을 만드십시오.


빠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력 변화 : 요약, 현재 능력 및 프로젝트에 중점을 둡니다. 이 정보를 귀하의 직장 및 교육 기록과 함께 따르십시오.

-S Udacity 경험 방법 : "인증"섹션에서 완료 한 온라인 코스를 추가하십시오.

-Nanodegree 강조 : Nanodegree 완료하는 경우 "교육"아래에이 포함하십시오.

-쇼케이스 작업 : 완료 한 프로젝트를 "프로젝트"섹션에 넣고 요약에 리치 미디어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 정보가 도움이된다면 LinkedIn 웹 세미나를 살펴보십시오 !

링크

이 웹 세미나에서는 LinkedIn을 소개하고 필수적 이유를 살펴보고이를 활용하여 경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Udacity의 Francois Dufour (이전에는 LinkedIn의 부사장이면서 팁 또는 두 가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Udacity의 부사장과 Udacity의 Technical Recruiting 책임자 인 Jason Wong이 주최 한이 웨비나는 LinkedIn이 개인 브랜딩 및 네트워킹 도구 인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LinkedIn의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현재 나와있는 Nanodegree 학생들의 모범 사례와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Posted by Joseph514